Re:Network가 느려서 화면이 안뜬다고 메세지 나옴
WEBEX
작성자
comtec
작성일
2021-01-05 17:04
조회
663
해당오류의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IP 충돌 문제
- 자신의 IP와 동일한 사용자가 있는지 점검해보십시요.
2. WEBEX 인증서 설치 문제
- 기본적으로 WEBEX 미팅 참가시 인증서가 자동 설치됩니다.
- 인증서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 아래와 같이 확인해 주십시요.
가. https://comtecspark.webex.com 접속
나. URL 좌측 자물쇠 확인

=> 문제가 있는 PC에 경우 자물쇠 대신 신뢰할수 없는 사이트 경고 오류 발생합니다.
=> 해결방안 : 인증서를 다운받아 설치합니다.(저장소위치:현재 사용자->모든 인증서를 다음 저장소에 저장 -> 찾아보기 -> 신뢰할 수 있는 루트 인증 기관 선택 -> 확인 -> 다음 -> 마침 -> 웹브라우저 닫고 다시 접속(https://comtecspark.webex.com)
인증서 다운로드
인증서 설치 후 PC를 재부팅하면 정상 접속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1. IP 충돌 문제
- 자신의 IP와 동일한 사용자가 있는지 점검해보십시요.
2. WEBEX 인증서 설치 문제
- 기본적으로 WEBEX 미팅 참가시 인증서가 자동 설치됩니다.
- 인증서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 아래와 같이 확인해 주십시요.
가. https://comtecspark.webex.com 접속
나. URL 좌측 자물쇠 확인

=> 문제가 있는 PC에 경우 자물쇠 대신 신뢰할수 없는 사이트 경고 오류 발생합니다.
=> 해결방안 : 인증서를 다운받아 설치합니다.(저장소위치:현재 사용자->모든 인증서를 다음 저장소에 저장 -> 찾아보기 -> 신뢰할 수 있는 루트 인증 기관 선택 -> 확인 -> 다음 -> 마침 -> 웹브라우저 닫고 다시 접속(https://comtecspark.webex.com)
인증서 다운로드
인증서 설치 후 PC를 재부팅하면 정상 접속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0
전체 6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3 |
Network가 느려서 화면이 안뜬다고 메세지 나옴
송영준
|
2021.01.05
|
추천 0
|
조회 767
|
송영준 | 2021.01.05 | 0 | 767 |
![]()
comtec
|
2021.01.05
|
추천 1
|
조회 663
|
comtec | 2021.01.05 | 1 | 663 | |
2 |
회원가입이 꼭 필요한가요?
이현재
|
2021.01.05
|
추천 0
|
조회 623
|
이현재 | 2021.01.05 | 0 | 623 |
![]()
comtec
|
2021.01.05
|
추천 0
|
조회 716
|
comtec | 2021.01.05 | 0 | 716 | |
1 |
초대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이현재
|
2021.01.05
|
추천 0
|
조회 622
|
이현재 | 2021.01.05 | 0 | 622 |
![]()
comtec
|
2021.01.05
|
추천 0
|
조회 658
|
comtec | 2021.01.05 | 0 | 6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