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콤텍시스템은 AI 기술을 활용한 자율주행 모빌리티 운영 플랫폼 개발을 위해, 아마존웹서비스(AWS)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내부구축)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적용할 예정이다. 특히 AWS 상에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구축을 위한 솔루션인 'AWS 아웃포스트'를 이번 사업에 적용해 초저지연, 초고속 서비스를 구현할 예정이다.

AWS(아마존 웹 서비스)와 콤텍시스템이 2023년 7월 13일(목) 센터필드에서 "IoT&Green Energy Startup 세미나"를 진행한다. 에너지 분야의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주목할 만한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에너지분야 관련KDN, SKT을 비롯한 IoT 및 에너지 관련 스타트업 기업이 참석할 예정이다. 

본 세미나에서는 IoT 및 디지털트윈에 대한 핵심기술과 활용방안뿐만 아니라 콤텍시스템의 AWS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한 실제 사례들과 구축 사례도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SKT와 NIPA(정보통신산업진흥원)가 함께한 IoT 프로젝트 사례도 공유될 예정이기 때문에 참가 기업들은 실제 사례를 통해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분석하고 이를 자신들의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참가 스타트업 기업들에게는 AWS의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될 예정이다. 콤텍시스템은 AWS와의 협업을 통해 1년간 클라우드 사용료를 50%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스타트업 기업들은 좀 더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이번 행사는 에너지 분야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돕기 위한 콤텍시스템의 노력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세미나를 통해 참가 기업들은 AWS의 기술적 우수성과 차별화된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About >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콤텍시스템, AI클라우드 역량 강화  (605) 2023.05.18

댓글